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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안군, 민원 전용 휴대폰 개설

군민과 직접 소통 채널 구축 허병남 기자l승인2018.08.04l수정2018.08.04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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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NN21방송=허병남 기자] 신안군은 신속한 민원처리, 군민과 공무원의 직접 소통 행정 강화를 위해 민원 전용 휴대폰을 개설하여 민원처리 부서에 배부했다.

민원 전용 휴대폰은 군민이 기억하기 쉬운 번호를 선정하여 민원처리 및 상담민원이 많은 친환경농업과 등 10개 부서에 민원 전용 휴대폰 14대를 우선 배부했으며, 군민이 언제 어디서나 민원 전용 휴대폰으로 연락 시 민원 상담은 물론 군민과 공무원간의 신속한 연락 소통으로 신속‧정확한 민원처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민원 전용 휴대폰 보급으로 군청 담당 공무원이 전달사항이나 안내사항을 문자로 보내면 군민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문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 민원 휴대폰 전용 번호로 군청 담당 공무원에게 바로 연락할 수 있도록 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군민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개발하는 한편, 열린 소통과 섬김 행정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행복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허병남 기자  hbn117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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