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21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월 17일 ‘올해 첫’ 무료 주식 강연회 개최

고준석 기자l승인2019.02.10l수정2019.02.10 21:0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오는 2월 17일(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코스모스홀 3층에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강연회를 개최한다.

‘신가치투자법’을 고안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올해 첫 강연으로 ‘화려한 개별주 폭등장도래!’라는 타이틀로 남북경협, 4차산업, 총선과 대선 등을 전망하여 투자가들에게 부자가 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는 저평가된 주식을 선점하고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는 알짜배기 투자법으로 손꼽히는 '신(新)가치투자법'으로 주식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왔다.

그동안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해 9월 해외지사를 베트남에 설립한 이후 현지 생방송 라이브 강연회를 안정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번 열리는 세계로TV 명품 강연회는 해외지사 설립 등의 성과를 회원들과 공유하고 성공적인 주식투자법을 알리는 올해 첫 무료 주식 강연회다.

34년 노하우를 집약한 ‘신(新)가치투자’를 통해 성공적인 주식투자법을 알리고 있는 김원기 대표는 그동안 2017년부터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을 위주로 해외 금융시장 탐방을 이어왔으며, 올해 해외지사를 설립하며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집중 공략해왔다.

특히 2017년 8월 동남아시아 신흥국 탐방에서부터 10월 베트남 글로벌 포럼 ‘GATEWAY TO VIETNAM 2017’ 참여, 베트남 현지 3대 증권사로 손꼽히는 SSI(사이공증권) 관계자와 면담을 갖고 현지 글로벌 포럼에 초청받는 등 베트남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둔 전문 애널리스트로 정평이 났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저평가된 주식을 선점하고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는 알짜배기 투자법으로 손꼽히는 '신(新)가치투자법'으로 주식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왔다.

수많은 언론을 통해 ‘한국의 워렌 버핏’이라 일컫어지는 김원기 대표는 강원도 한 산골마을에서 태어나 지독한 가난을 경험했던 김원기 대표는 ‘성공’에 대한 강한 의지로 여러 차례 시행착오를 거쳐 ‘투자의 달인’, ‘투자의 신’의 경지에 올랐다. 이후 자신의 성공 비결을 개미투자자들에게 전수하며 성공의 안내자 역할을 수행해왔다.

이미 국내에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사회의 귀감이 되어 왔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활발하다. 필리핀에 사랑의 휠체어를 전달했고, 코피노들을 위한 휠체어 구매 자금과 필리핀 현지 교민들을 위한 위문공연을 후원하고 있다.

한류 문화 확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김 대표는 지난해 서울 송파구 잠실 제2롯데타워에서 진행된 '2018 국제 OST 페스티벌(IMDOF)' 출범식을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고객감동경영대상 인터넷증권방송 부문 대상 등을 수상했고, 올해의 공감경영대상 CEO대상과 세계로TV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진행하는 무료 주식 강연회는 개그맨 이창명 사회로 초대가수 김민교 씨가 출연한다.


고준석 기자  ksc4433@naver.com
<저작권자 © CNN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준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서동로 28-1, 2층(서동)  |  대표번호:1577-2156
등록번호 : 광주 아 00280  |  등록연월 : 2009년 08월 04일  |  발행인.편집인: 김기현.김주석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주석
Copyright © 2009 - 2019 CNN21. All rights reserved.
엔디소프트